“수고한 그대, COOL하게 떠나라~”
“수고한 그대, COOL하게 떠나라~”
  • 염지은 기자 (senajy7@naver.com)
  • 승인 2010.08.01 0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夏夏好好 마케팅 열기 절정

8월, 손꼽아 기다려왔던 가슴 설레는 본격 바캉스철. 한 달여 씩 바캉스를 즐기는 구미 각국과 달리 일주일간의 휴가지만 그래도 이보다 좋을 순 없다. 아직, 휴가 떠날 장소를 물색 중이라면 국내 리조트를 주목해 보자. 숙박 시설은 물론, 바다와 계곡을 낀 푸르른 숲과 워터파크, 골프장 등 다양한 레저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과 함께 나들이 하기에 1순위다.

북적대는 휴가지보다 도심 속 호젓한 휴식을 원한다면 특급호텔 여름 패키지가 제격일 수있다. 짜증나는 교통체증과 비싼 항공료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며 실속있는 가격에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또 휴가철을 겨냥한 풍성한 도심 문화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선상 크루즈와 캠프장에서의 휴가도 환상과 낭만을 선사한다.

휴가비가 걱정된다면 신용카드사의 다양한 바캉스 할인 혜택에 기대봄직도 하다. 전국 물놀이 테마파크 시설은 물론, 항공권, 호텔, 주유소, 외식 등 발길 닫는 곳 마다 할인 혜택이 풍성하다. 공항 면세점의 세일 행사, 휴가철 할인된 해외로밍 서비스도 챙긴다면 더욱 똑똑하고 알뜰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자동차 회사들이 제공하는 피서지와 휴게소의 휴가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피서지의 무선 인터넷 서비스도 잊지 말자.
바캉스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엣지있는 패션도 필수!올 여름 유행하는 줄무늬 패턴 수영복과 화이트룩으로 해변의 주인공이 되는 건 어떨는지….

염지은 기자senajy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