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컨설턴트가 말하는 ‘소셜에티켓’
소셜 컨설턴트가 말하는 ‘소셜에티켓’
  • 주정환 기자 (webcorn@the-pr.co.kr)
  • 승인 2011.08.2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셜 멘토 스토리 - Social Etiquette

소셜 컨설턴트들의 공통점은 소셜의 친구 및 팔로어가 많다는 점이다. 누구보다 소셜 미디어를 빨리 접하고 다양한 계층과 또 깊이있게 소통하고 있는 소셜 전문가들은 ‘소셜에티켓’ 에 대한 심각성을 잘 느끼고 있다. 소셜에티켓이란 무엇인지, 어떤 꼴불견들이 일어나고 있는지, 또 소셜에티켓은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인지 등 소셜 멘토들이 소셜 미디어 현장에서 직접 경험하고 느꼈던 생생한 소셜에티켓 이야기를 들어본다.

 Q. 소셜에티켓이란 ___________ 이다.

 

 

 

김태욱

tm토리엔 대표

SNS: www.facebook.com/pr0bang, www.facebook.com/story.N, www.twitter.com/pr0bang

 


김범수

아이앤컴퍼니 이사

SNS: www.facebook.com/dummybridge(페이스북), www.dummybridge.co.kr(블로그)

 

김선영

샤우트커뮤니케이션즈코리아 부장 (소셜인사이트LAB 대표)

SNS : http://twitter.com/#!/ottugui, http://www.facebook.com/mycrm, http://www.social- insight.co.kr, http://sun0.pe.kr/tt/

 

윤상진

와이드커뮤니케이션즈 대표

SNS: 페이스북&트위터 @ggamnyang



이태원

겟소셜코리아 대표

SNS: www.facebook.com/leetaewon, www.facebook.com/SMmarketing, SMMB.kr(소셜미디어마케팅)
 

임산

소셜브랜딩랩 대표

SNS: twitter.com/imsan7 기업페이지 socialbrandinglab.com (참조 : 페이스북 개인담벼락 facebook.com/30cmJourney)
 

정진혁
SNS Bakers 대표

SNS: www.facebook.com/snsbaker, www.facebook.com/goodnvillage, twitter : @snsbaker,
blog: www.smartnomics.com, caf? : www.goodnvillage..com

 

한석영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상품기획팀 과장

SNS: facebook.com/davidyoung.ha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